자유게시판

시벨린

테스트서버 왜 안돼는거지 =ㅅ=

네냐플 원초 2011-11-17 11:28 468
원초님의 작성글 5 신고

정기점검 끝나고 테스트 서버 실행하니까

어이없게도 본섭 리스트가 쫙나오고

탯섭은 안나오더군요 머지 나만그런가 =ㅅ=

다른분들도 그런가요?? 공지도 없이 어이없게 탯섭을 없에 버린건가

전체 댓글 :
5
  • 막시민
    하이아칸 흑전사힘
    2011.11.19
    그냥접으세여
  • 루시안
    네냐플 안티모
    2011.11.17
    테섭안된다 캐샵 고치려고 그러는건가
  • 란지에
    하이아칸 드로고
    2011.11.17
    테섭좀 고치라
  • 루시안
    네냐플 ≪후한≫
    2011.11.17
    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리노아허틸리
    2011.11.17
    저도 그래요 ㅋㅋㅋ 드디어 넥슨의 고질병카드중 서버리스트 본섭 교체화가 발동이 되었네요 ㅋㅋㅋ 피할수 없습니닼 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