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캐쉬탬..

네냐플 긴지 2011-11-17 10:59 363
긴지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놔 ㅋㅋ 어제 800에  호감도 500올려주는거 해서 데린퀘햇는데

미쳣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라는 넘은 그냥 아이고...ㅋㅋ

인간아 인간아 재수 좋타 너? 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