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옛날엔 하이아칸 이었는데
뭐 스탯도 엉망이고 템도 없어서
새로운 서버에서 시작하고 싶어서요..
하이아칸은 매크로가 너무 심하고..
사람은 적당히 있어서 템 구하기 너무 어렵지 않은 섭으로
매크로가 많지 않은 서버좀 추천 부탁드릴께요..
신섭이 있는것 같지는 않아서..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MADmA2011.11.17아노 추천이요~~ -
하이아칸 네이마로2011.11.17전 하칸이지만 아노추천드립니다 -
네냐플 PARAN고양이2011.11.17매크로는 어딜 가나 많구요...하이아칸이나 아노마라드가 사람이 많아서 사고팔거나 파티사냥 하기엔 좋아요 -
하이아칸 공일오2011.11.17슈스케요 오로디 슈스케!!!!!!!!! -
네냐플 딱핀2011.11.17하..제가 지금 하이아칸 키우는데요 후회해요 하이아칸은;; 사람이 적당히 많아야죠 사람많아서 매물많을거같져 근데 그거필요한사람이 더더더많아요 -
하이아칸 붉은검심2011.11.17사람이 적당히 있는곳을 찾으시는데...지금 매크로의 위력으로 아노는 혼잡, 하칸은 초과, 그리고 다른섭은 '원활' 입니다. 하칸 or 아노로 가시는게 그나마... -
네냐플 FullMoon★〃2011.11.17어딜가나 매크로는 많은듯... 렘므썹도 많긴한데..렘므썹은 물건이 잘안들어와요,,매물도없고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