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새로 시작할만한 서버가 어디가 좋을까요,,?

하이아칸 찔러a 2011-11-17 01:31 689
찔러a님의 작성글 7 신고

옛날엔 하이아칸 이었는데

뭐 스탯도 엉망이고 템도 없어서

새로운 서버에서 시작하고 싶어서요..

 

하이아칸은 매크로가 너무 심하고..

사람은 적당히 있어서 템 구하기 너무 어렵지 않은 섭으로

매크로가 많지 않은 서버좀 추천 부탁드릴께요..

 

신섭이 있는것 같지는 않아서..

전체 댓글 :
7
  • 막시민
    네냐플 MADmA
    2011.11.17
    아노 추천이요~~
  • 이자크
    하이아칸 네이마로
    2011.11.17
    전 하칸이지만 아노추천드립니다
  • 밀라
    네냐플 PARAN고양이
    2011.11.17
    매크로는 어딜 가나 많구요...하이아칸이나 아노마라드가 사람이 많아서 사고팔거나 파티사냥 하기엔 좋아요
  • 이스핀
    하이아칸 공일오
    2011.11.17
    슈스케요 오로디 슈스케!!!!!!!!!
  • 이스핀
    네냐플 딱핀
    2011.11.17
    하..제가 지금 하이아칸 키우는데요 후회해요 하이아칸은;; 사람이 적당히 많아야죠 사람많아서 매물많을거같져 근데 그거필요한사람이 더더더많아요
  • 루시안
    하이아칸 붉은검심
    2011.11.17
    사람이 적당히 있는곳을 찾으시는데...지금 매크로의 위력으로 아노는 혼잡, 하칸은 초과, 그리고 다른섭은 '원활' 입니다. 하칸 or 아노로 가시는게 그나마...
  • 클로에
    네냐플 FullMoon★〃
    2011.11.17
    어딜가나 매크로는 많은듯... 렘므썹도 많긴한데..렘므썹은 물건이 잘안들어와요,,매물도없고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