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같은 지붕 아래 다른 가족인 마영전의 경우
한째호의 취임 이후 게임이 ㅈ망 트리를 타고 있는 가운데,
아고라에서 한재호 사퇴 서명 운동을 했더랬죠.
한 유저의 깊은 빡침에 의해 일어난 우발적인 사건이라고도 볼 수 있으나,
놀랍게도 서명인원이 거의 목표치에 가깝게 찼다는 것.
물론 진짜로 째**의 사퇴는 일어나지 않았지만,
아마 영향이 전혀 없지는 않았을 듯 싶습니다.
더군다나 한 게임의 팀장 사퇴같은 큰 문제도 아니고
우리는 단지 매크로의 수를 줄여달라는 건데 (아예 없애달라는 것도 아니고!!!!)
우리의 주장을 한데모아 굵직하게 한번 발휘해봄이 어떨까요?
p.s. 근데 만약 한다면 서명 안건을 어떤식으로 해야...??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홈씩2011.11.02딱히 뭐 실질적이고 가시적인 해결을 바라고 하는 건 아니죠뭐 ㅋ; -
네냐플 검은날개2011.11.02좋은 탑승이다. 하지만 그런다고 해결될것 같으면 진작 될듯. 막말로 지금 하려면 한두달 유저 전원 테일즈위버 관련 캐리아이템을 사지 않는다거나의 경재적 손실을 줘야지만 움직일거임. -
하이아칸 카인과아벨☆2011.11.01서명운동하면참가해야지 -
하이아칸 행복의노예2011.11.01당연히 동참해야지요.....덧붙여 섭통합도..헤헤;; -
네냐플 여름풍경2011.11.01합류하지요 11111111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