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주받은 껌 퀘스트를 받았습니다...
정령초를 구해오라네요.. 그런데 봄의동굴을 못들어갑니다.. 뭐이런거지같은 경우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우유와코코볼2011.11.01저도 그것 때문에 정말 화났었는데 돈 많으시면 나르비크에서 개당 3만에 구하시고.. (이 정도나 한다는게 신기하지만) 클럽원들이나 간판에 '정령초 구함' 정도 하시면 주시는 분들 꽤나 있습니다. -
하이아칸 제라딘2011.11.01저도 그것때문에 열이받쳐서 아이디 삭제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