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JsCrup2011.11.05매크로 너무많아 -
네냐플 SSiZe2011.11.04제제수가 1500? 관리자 지들이 관리 쳐 못해가지고 벌어진일을 뭔 옹호들이야. 개슨들새기들이 하는일이 그렇지 돈만 받아처먹는거 말고 또 뭐있냐? 진짜 관리 똑바로 해라 -
네냐플 홈씩2011.11.02헐 천오백명...ㄷㄷㄷ 운영진의 노력에 비해 너무 많은거군요 매크로가... 이건 뭐 그럼 도저히 방도가 없는건가 ㅠ -
하이아칸 행복의노예2011.11.01열심히 잡고계신겁니다..126차 매크로제제자 보시면 1500명가량 잡혀들어갔어요 -;; 운영진도 고생하는겁니다..너무많아서 그런거지.. -
네냐플 홈씩2011.11.01여기 올려봐야 거들떠도 안봅니다............ 버그리포팅에 모든 유저가 하루에 수번씩 올려서 버그리포팅팀 폭발하게 만들던지 찾아가던지 하지 않으면 영영 답 없다고 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