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 단속좀 해주세요

하이아칸 날새자 2011-11-01 00:47 472
날새자님의 작성글 5 신고
어느정도 까지는 괜찮은데 너무 심하네요......
전체 댓글 :
5
  • 루시안
    하이아칸 JsCrup
    2011.11.05
    매크로 너무많아
  • 티치엘
    네냐플 SSiZe
    2011.11.04
    제제수가 1500? 관리자 지들이 관리 쳐 못해가지고 벌어진일을 뭔 옹호들이야. 개슨들새기들이 하는일이 그렇지 돈만 받아처먹는거 말고 또 뭐있냐? 진짜 관리 똑바로 해라
  • 보리스
    네냐플 홈씩
    2011.11.02
    헐 천오백명...ㄷㄷㄷ 운영진의 노력에 비해 너무 많은거군요 매크로가... 이건 뭐 그럼 도저히 방도가 없는건가 ㅠ
  • 란지에
    하이아칸 행복의노예
    2011.11.01
    열심히 잡고계신겁니다..126차 매크로제제자 보시면 1500명가량 잡혀들어갔어요 -;; 운영진도 고생하는겁니다..너무많아서 그런거지..
  • 보리스
    네냐플 홈씩
    2011.11.01
    여기 올려봐야 거들떠도 안봅니다............ 버그리포팅에 모든 유저가 하루에 수번씩 올려서 버그리포팅팀 폭발하게 만들던지 찾아가던지 하지 않으면 영영 답 없다고 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