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테일즈위버.. 아쉽네요

네냐플 잠복왕 2011-10-28 23:37 551
잠복왕님의 작성글 2 신고

어릴적에 많이해서 레벨 101정도 찍었던 게임인데;

 

막 운영자분들이 나르비크 앞 크라이덴평원쪽에서 템뿌려놓고 이벤트하고 ㅋㅋ;

 

'운영자의 마음' 이었나? ㅋㅋ 템도있었는데 챕터 1 처음나왔을때부터 이게 뭔가 했고 ㅋㅋ;

 

테일즈위버가 아무래도 BGM이 좋지않습니까

 

막 다른게임하다가도 갑자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인것같아요

 

그래서 다시 시작하려고 사람들에게 물어보는데

 

다들 게임성은 좋다고들 하는데 다들 매크로가 문제라네요;

 

아쉽습니다 옆나라 일본테일즈는 우리나라의 몇배는 더 잘되는데..

 

다들 저같은 경우인것같네요 복귀하려다가 매크로이야기듣고 머뭇거리게되는 상황..

 

 

쉽지 않겠지만 여러 문제들을 고치면 예전 유저들 많이 돌아오리라 예상합니다

응원하고있습니다 ㅋㅋ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살충제는홈키파
    2011.10.29
    공감.
  • 티치엘
    네냐플 김루나
    2011.10.29
    공감되네용 ㅇ_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