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왜일까요~??

하이아칸 스앱 2011-10-29 09:56 331
스앱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에 관한 이야기는 이미 오래전부터 수많은 야기가 있었을겁니다~

그중에 저도 소소한 글한자락 남기고싶어요.

테일즈 시작한지 5일째 접어드는 유저에요.

넥슨에서 주요게임들은 왠만큼 플레이 해봤던거같애요.

이제 테일즈위버 해보려고 하는데, 고작5일이라는 짧은시간 플레이해본 소감은

일단 만족이에요. 아시다시피 내용도 있고 스토리도 탄탄하고(개인적으로)

테일즈만에 특징이 잘 부각된다고 본인은 생각합니다.

헌데 이 좋은게임을 왜 매크로들에게 장악당하시는건지;;

운영측에선 누구보다 심각성을 잘아시리라 생각되는데 넥슨이라는 큰회사가 연매출1조원이라는

방대한 이익을 챙기고있음에도 불구하고 매크로진압에는 조치가 유저측입장에서 미미해보이는지

모르겠네요. 충분히 막을수있는 능력과 재력이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매크로를 돌릴수있는 사냥터 레벨대가 초보유저들 사냥레벨구간이라

신규유저들의 피해가 전섭기준으로 보면 막대하다고 생각됩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