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일즈위버 처음해보는 사람입니다.혼자라서 힘드네요..

네냐플 오토힐 2011-10-28 13:27 525
오토힐님의 작성글 2 신고

챕터도 아직 못깻고 이런저런해서 레벨12까지 올렸지만 혼자하기에 좀 힘든감이있네요..

게임만든지는 꾀 됫지만 그래도 스토리나 그래픽면에선 좋고 재밌네요

초보자가 어디 들어갈 길드 없을가요 접시간대는 거의 오후일찍에 할때도 잇고 저녁늦게 새벽까지 할때도

있습니다. 하고있는 캐릭은 지금 글쓴 캐릭명이 맞구요. 초보자가 소외받지않고 어울릴수 있을 길드 구해

봅니다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무『풍』
    2011.10.28
    님렙이면 축복의던젼만가도 하루에20은 찍으실텐데..
  • 시벨린
    네냐플 대장나무
    2011.10.28
    산스루리아 였다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