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Limited? 머어쩌고저쩌고 하믄서 제일먼저들어간사람만 들어가지는 오를리버그
2. 제발 죽었는데 창뜨게하지마라 제발짜증난다 오를리 방어전 아노왕 피5퍼남기고 죽었는데
마을가기 ㄳㄳㄳㄳ 업겸치에서 바로떨굼 ㄳㄳㄳㄳ
진짜 욕밖에안나온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정서2011.10.28발운영하지마 제발 사냥하다가 잠**으면 마을가기눌러버려서 부활포션 쓰지도못해 에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