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정말 짜증나고 심각한 시간의사원

네냐플 MemoryDust 2011-10-27 20:37 480
MemoryDust님의 작성글 1 신고

1. Limited? 머어쩌고저쩌고 하믄서 제일먼저들어간사람만 들어가지는 오를리버그

 

2. 제발 죽었는데 창뜨게하지마라 제발짜증난다 오를리 방어전 아노왕 피5퍼남기고 죽었는데

마을가기 ㄳㄳㄳㄳ 업겸치에서 바로떨굼 ㄳㄳㄳㄳ

 

진짜 욕밖에안나온다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정서
    2011.10.28
    발운영하지마 제발 사냥하다가 잠**으면 마을가기눌러버려서 부활포션 쓰지도못해 에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