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 아나이스 나오는줄..

네냐플 뇌류혼 2011-10-20 12:25 882
뇌류혼님의 작성글 3 신고

알았다.. 새로나오는 대규모 업데이트말고

 

매크로 잡는것에 100% 전력투자하면 안되겠니??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티or라지연
    2011.10.22
    자리싸움 안해본것도 아니고 아마추어같이 무슨소리
  • 티치엘
    하이아칸 Tikiel
    2011.10.20
    저도..=ㅂ= 아나이스나 업데이트 하란 말이닷!!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1.10.20
    ㅋㅋㅋ 저도 내심 아나이스 기대햇는데 자리싸움 그만? 이말에 뿜을뻔 ㅋㅋㅋ 자리싸움이 뭔데 ㅋㅋㅋ 해본적이있어야지 ㅋㅋ 어잡히 테일즈위버 싱글게임인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