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알았다.. 새로나오는 대규모 업데이트말고
매크로 잡는것에 100% 전력투자하면 안되겠니??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티or라지연2011.10.22자리싸움 안해본것도 아니고 아마추어같이 무슨소리 -
하이아칸 Tikiel2011.10.20저도..=ㅂ= 아나이스나 업데이트 하란 말이닷!! -
네냐플 Minerva〃2011.10.20ㅋㅋㅋ 저도 내심 아나이스 기대햇는데 자리싸움 그만? 이말에 뿜을뻔 ㅋㅋㅋ 자리싸움이 뭔데 ㅋㅋㅋ 해본적이있어야지 ㅋㅋ 어잡히 테일즈위버 싱글게임인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