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홍옥 쩔 관련해서

하이아칸 Star¨ 2011-10-20 12:11 503
Star¨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 4년만에 들어와서 다시 하려고

부케를 키우려고 본케 캐릭터 가지고 와서 쩔을 해주고 있습니다

무슨 사제 시스템인가 해서 그것도 해놓고 본캐로 들어와서 홍옥에 가서

공평 파티 했는데 부케는 경치를 안먹어요 레벨 8인데 ;

기여도 하면 아에 안들어가고  이거 시스템이 바뀐건가요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1.10.20
    렙차몇인데요 ㅋ 격수 백법 팟이면 렙차많이나도 괜찮은데 격수 격수 팟은 렙차 50만 나도 저렙캐 경치 제대로 못먹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