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 43렙 란지 입니다
게시판 **보면서 사냥터 어디어디 가라고 알려주길래가보면..죄다 매크로만 잔뜩잇고..사냥을 못해먹겟내요..
도대체 어딜가야할까요...매크로 땜에 짜증나내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Minerva〃2011.10.20두르서버는 매크로양도 젤적지요 ㅇㅅㅇ -
하이아칸 음유토끼2011.10.20저는 43에 필던4층에서 사냥했네요. 무자본이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