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사냥터질문...

하이아칸 ㄴ占자☆ 2011-10-20 13:49 468
ㄴ占자☆님의 작성글 2 신고

현재 43렙 란지 입니다

 

게시판 **보면서 사냥터 어디어디 가라고 알려주길래가보면..죄다 매크로만 잔뜩잇고..사냥을 못해먹겟내요..

 

도대체 어딜가야할까요...매크로 땜에 짜증나내요..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1.10.20
    두르서버는 매크로양도 젤적지요 ㅇㅅㅇ
  • 이자크
    하이아칸 음유토끼
    2011.10.20
    저는 43에 필던4층에서 사냥했네요. 무자본이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