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무인도 이거 모죠?;

네냐플 카쿠타 2011-10-09 03:31 567
카쿠타님의 작성글 4 신고

아나 어이없네

페나인5에서 사냥하다가 잠깐 필드 밖으로 나와서

페나인5 입구 앞에서 캐릭터 그데로 두고

잠깐 잠좀 잤다가 2시간 정도 지나서 들어갔더니

무슨 무인도에왔는데

매크로 사용자가 들어가는거로 아는데

무슨 매크로를 썻다고 무인도를 보내는지 모르겠네요

진짜 어이가 없네 그냥 캐릭두고 서있어도 매크로인건가요?

진짜 매크로나 잡지 그냥 잠수탔다고 매크로라고 하는건

무슨 경우인지 모르겠네요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코우사카키리노
    2011.10.09
    당신은 운영자님의 함정카드에 빠지셨습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카인과아벨☆
    2011.10.09
    공지하는데공지잘보시지요
  • 막시민
    네냐플 용천검
    2011.10.09
    매크로 테스터기 걸리면 거기 보이는 문자를 입력해야하는데...사실상 짱개들한테는 통하지도 않고 그냥 무한스킬잠수하는 사람한테 잘먹힘ㅋ(저도 하루 들어갔다와봤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용천검
    2011.10.09
    매크로 테스터기에 불응하셔서 그런거임ㅋ 필드에서 잠수탈땐 f9잠수모드...첫날걸리면 24시간 2번째~5번째 3일 그뒤에 일주일 ~ 그리고 한달까지 늘어난걸로 기억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