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오랜만에 테일즈위버 다시시작하는데 스승미리구해요~ ㄷㄷ

네냐플 비닐랩봉지 2011-10-09 15:36 452
비닐랩봉지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가 아직도 매크로가 판친다고하길래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도저히 할게없어서 테일즈위버 오랜만에 다시해보려하는데요 그나마 사람이많은 하이아칸으로 하려구요 ㄷㄷ ㅋ

이스핀으로 키울건데 미리 스승좀 구해봐요 ㄷㄷ

아이디는 비닐랩종이 에용~ ㄷㄷ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라르바나
    2011.10.09
    매크로 문제 나아질때까지 걍 하지마세요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