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가 아직도 매크로가 판친다고하길래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도저히 할게없어서 테일즈위버 오랜만에 다시해보려하는데요 그나마 사람이많은 하이아칸으로 하려구요 ㄷㄷ ㅋ
이스핀으로 키울건데 미리 스승좀 구해봐요 ㄷㄷ
아이디는 비닐랩종이 에용~ ㄷㄷ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라르바나2011.10.09매크로 문제 나아질때까지 걍 하지마세요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