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발 ㅎ 이제 몇년가까이 월드게시판에 비판글만 가득한데..
타게임 얘기꺼내긴 그렇지만 붉X보X 온라인처럼 망했다가 다시 부활해서 관리,이벤트등 많이해서
인기찾은것처럼 테일즈도 조만간 그렇게 되길바람...
수능끝나고보세.
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라르바나2011.10.09분명 내가 할 3년전 당시에는 매크로 찾고싶어도 안보이던데 ㅋㅋㅋ 지금은 대놓고 다녀 -
네냐플 축소전2011.10.09그렇죠.. 4 5년 전까지만해도 사람 정말 넘쳐나고 정말 재밋엇는대 ㅠㅠ;; 매크로가 판을치고 사람도 많이 떠나고.. 그렇다고 신규유저가 그렇게 많이 들어오는것도아니고 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