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테일즈 부활좀해라..

네냐플 勇猛 2011-10-09 00:01 578
勇猛님의 작성글 2 신고

제발 ㅎ 이제 몇년가까이 월드게시판에 비판글만 가득한데..

타게임 얘기꺼내긴 그렇지만 붉X보X 온라인처럼 망했다가 다시 부활해서 관리,이벤트등 많이해서

인기찾은것처럼 테일즈도 조만간 그렇게 되길바람...

 

 

 

 

 

 

 

 

수능끝나고보세.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라르바나
    2011.10.09
    분명 내가 할 3년전 당시에는 매크로 찾고싶어도 안보이던데 ㅋㅋㅋ 지금은 대놓고 다녀
  • 란지에
    네냐플 축소전
    2011.10.09
    그렇죠.. 4 5년 전까지만해도 사람 정말 넘쳐나고 정말 재밋엇는대 ㅠㅠ;; 매크로가 판을치고 사람도 많이 떠나고.. 그렇다고 신규유저가 그렇게 많이 들어오는것도아니고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