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섭에 대해서 질문좀하겟습니다~

네냐플 흑아。 2011-10-08 19:04 466
흑아。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섭이 지금 초기화 햇잖아요??

근데 신기한게 초기화 함에도 불구하고 그 몇몇분 보면 고렙이거나..심연셋 뭐 화분같은거에서 얻을수잇는것들을 끼고 계시더라구요;;이거 어텋게 된건지 궁금합니다 대답좀 해주세요 ㅠ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산내음
    2011.10.09
    그러인해서 이번테섭은 망햇습니다,~ 초반부터 지존탬 다있고,안그래도 하칸 괴물탬 많기로 알고있는데 에휴, 재미업겟네여 이번테섭은 매냐나 베이 탬도 안팔릴듯 사는인간 정말 쓰렉이 그돈으로 까까나 사먹지 ...
  • 밀라
    네냐플 「空」무소유、
    2011.10.09
    본섭 캐릭을 옮겨갔으니 렙이 높고 캐쉬템을 착용하고 있겠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