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섭이 지금 초기화 햇잖아요??
근데 신기한게 초기화 함에도 불구하고 그 몇몇분 보면 고렙이거나..심연셋 뭐 화분같은거에서 얻을수잇는것들을 끼고 계시더라구요;;이거 어텋게 된건지 궁금합니다 대답좀 해주세요 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산내음2011.10.09그러인해서 이번테섭은 망햇습니다,~ 초반부터 지존탬 다있고,안그래도 하칸 괴물탬 많기로 알고있는데 에휴, 재미업겟네여 이번테섭은 매냐나 베이 탬도 안팔릴듯 사는인간 정말 쓰렉이 그돈으로 까까나 사먹지 ... -
네냐플 「空」무소유、2011.10.09본섭 캐릭을 옮겨갔으니 렙이 높고 캐쉬템을 착용하고 있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