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친구가 선물준 화분까서 나왔는데.
시세가 얼마정도 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타모르2011.10.08투결은... 그냥 버리시는게 낫구요(안팔림) 여가는 250~300정도 갈겁니다. (마강대나 제킷 그라인더 보단 쌈)
1
친구가 선물준 화분까서 나왔는데.
시세가 얼마정도 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