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GM님들 진짜 너무하시네 ;;

하이아칸 천상여우 2011-10-08 21:33 415
천상여우님의 작성글 1 신고

어디가나 다 매크로 ;;; 이것 게임을 하라는것지 말라는것지

여기에서 글 올려도 **도 않고 뭐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_~

 

차라리 넥슨회사가서 해결해야돼나 ;;

 

제발좀 매크로좀 해결좀해주세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라르바나
    2011.10.09
    넥슨도 이미 손놨어요. 마영전, 마비노기 돈복사 및 작업장 문제때문에 신경도 그쪽으로 쏠림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