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디가나 다 매크로 ;;; 이것 게임을 하라는것지 말라는것지
여기에서 글 올려도 **도 않고 뭐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_~
차라리 넥슨회사가서 해결해야돼나 ;;
제발좀 매크로좀 해결좀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라르바나2011.10.09넥슨도 이미 손놨어요. 마영전, 마비노기 돈복사 및 작업장 문제때문에 신경도 그쪽으로 쏠림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