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메일 잘봤습니다.

하이아칸 네이마로 2011-10-07 22:35 454
네이마로님의 작성글 1 신고

 

 캐시사기 신고했더니 제제안당하려면 가만있으라고하네요.

 

무서워서 타자치는데 손이 후덜덜하네요.

 

제제당해도 괜찮으니까 쌍방제제하세요

 

아예 그냥 둘다 영구제제 시켜주시든지요 이딴게임 캐시질한 내잘못이 크니까

 

ㅇㅇ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라르바나
    2011.10.09
    영자들이 안그래도 스트레스 쌓이는데 님한테 푼듯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