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시사기 신고했더니 제제안당하려면 가만있으라고하네요.
무서워서 타자치는데 손이 후덜덜하네요.
제제당해도 괜찮으니까 쌍방제제하세요
아예 그냥 둘다 영구제제 시켜주시든지요 이딴게임 캐시질한 내잘못이 크니까
ㅇㅇ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라르바나2011.10.09영자들이 안그래도 스트레스 쌓이는데 님한테 푼듯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