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도해도 너무빡쳐서 글올린다 몰론 운영진은 돈만 채울려고 대충본다던가 아예안보는건 다알지만
그래도 이글을 보면 달라져라
어제 5시간,오늘 2시간투자해서 이벤상자좀 먹을려고하니깐 메크로가 막타를쳐서 못먹었어
그리고 해동이나 던전에서 사냥해도 메크로때문에 재대로 사냥을 할수가없었지;
가까스로 사냥터를 구했지만 원래 적자가 안났는데 오랜만에 심한적자가 나왔고
가는길마다 메크로가 안먹은 잡템때문에 팅긴적도 한두번은 아니였어
옛날에 해동에도 유저가 7-8명정도 있어서 말하면서 게임도 안지겨워졌는데
어느새 숫자만 많고 얘기할사람이 없어 ^^
그래서 사냥할맛도안난다^^
내가운영진한테 하고싶은말은
운영진 관리재대로해라;
내가 전화해서 메크로 처리하라고 말한날이 두달지났는데 "예"만 말하더니
오히려 증가했어 이자식들
메크로가 유저 60%정도 차지해서 안 없애는데
솔직히 매크로10명보다 유저 1명이 더좋아
인원 채우기 급급하지말고 재대로된 유저 1명이라도 오관리좀 똑바로하라고
그리고 게임가이드 게시판도 몇년째 저생태로 냅두니
영자는 그냥 서버점검,비합리적인 이벤트만 하는 일 밖에 없네
저렙유저한테는 메크로잡는게 이벤트인거아니?
옛날에 유일한 돈벌이 모조크리스탈모으는것도 메크로때문에 못하지
보스상자이벤트도 메크로나 고렙유저한데 다 빼앗기고
사냥은 메크로가 지나친 몬스터 만 죽이는 암울한 사냥은 무슨 심정인지 모르겠지?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라르바나2011.10.09구구절절 옳은 말씀만해주시네요.. 초보유입이 되야 게임이 돌아가는데 매크로 떄문에 다 떠나고 그뿐아니라 기존유**지 나가는 판국에 매크로 떠나가면 어떻게 할려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