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운영진<<꼭 읽어라

네냐플 ○TL 2011-10-07 19:48 443
○TL님의 작성글 1 신고

해도해도 너무빡쳐서 글올린다 몰론 운영진은 돈만 채울려고 대충본다던가 아예안보는건 다알지만

그래도 이글을 보면 달라져라

어제 5시간,오늘 2시간투자해서 이벤상자좀 먹을려고하니깐 메크로가 막타를쳐서 못먹었어

그리고 해동이나 던전에서 사냥해도 메크로때문에 재대로 사냥을 할수가없었지;

가까스로 사냥터를 구했지만 원래 적자가 안났는데 오랜만에 심한적자가 나왔고

가는길마다 메크로가 안먹은 잡템때문에 팅긴적도 한두번은 아니였어

옛날에 해동에도 유저가 7-8명정도 있어서 말하면서 게임도 안지겨워졌는데

어느새 숫자만 많고 얘기할사람이 없어 ^^

그래서 사냥할맛도안난다^^

 

내가운영진한테 하고싶은말은

운영진 관리재대로해라;

내가 전화해서 메크로 처리하라고 말한날이 두달지났는데 "예"만 말하더니

오히려 증가했어 이자식들

메크로가 유저 60%정도 차지해서 안 없애는데

솔직히 매크로10명보다 유저 1명이 더좋아

인원 채우기 급급하지말고 재대로된 유저 1명이라도 오관리좀 똑바로하라고

그리고 게임가이드 게시판도 몇년째 저생태로 냅두니

영자는 그냥 서버점검,비합리적인 이벤트만 하는 일 밖에 없네

저렙유저한테는 메크로잡는게 이벤트인거아니?

옛날에 유일한 돈벌이 모조크리스탈모으는것도 메크로때문에 못하지

보스상자이벤트도 메크로나 고렙유저한데 다 빼앗기고

사냥은 메크로가 지나친 몬스터 만 죽이는 암울한 사냥은 무슨 심정인지 모르겠지?ㅋ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라르바나
    2011.10.09
    구구절절 옳은 말씀만해주시네요.. 초보유입이 되야 게임이 돌아가는데 매크로 떄문에 다 떠나고 그뿐아니라 기존유**지 나가는 판국에 매크로 떠나가면 어떻게 할려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