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3마공 다야링이 있음. 내구도 2/2고 3합임.
마강대를 바를까 고민중임.. 여기서 질문ㅠ
다야링은 맥스 마공이 몇인가요?
지금 3합인대 마강대 바르면 17까지 가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I、Love2011.10.08아니, 그전에 그냥 내구도 올리는거 사용하세요. 그거 하다가 " 불안전한 제련때문에 내구도가 하락했습니다. " 떠서 내구도 1/1 되면 그대로 그 다야링은 마공이 높든 낮든 쓸모가 읎어지는거에요. -
하이아칸 신깃2011.10.07ㄴㄴ 14가 최대치에요 그냥 +2마강중 이런거 바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