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제발 스킬좀 다양해졌으면 좋겟다

하이아칸 本家해장국 2011-10-01 00:41 434
本家해장국님의 작성글 3 신고

내가 아무리 여기다가 글을쓰고 사진을올리고 개짓거리를 한다고 해도

 

안만들어줄거 알지만...

 

스킬의 다양화 부탁드릴게요

 

솔직히 테일즈위버가 메이플보다 떨어지는게 없어요

 

메이플과 테일즈위버의 차이점은 스킬의 차이인거 같네요

 

메이플은 각 캐릭마다 다양한 버프와함께 스킬이 존재하구요 데미지도 제한적이지 않더라구요

 

근데 테일즈위버는 7천크리가 최고였나?

 

그리고 30때 배우는 스킬로 만렙까지 간다는게 말이 안나오네요 ...

 

그리고 플레이방식은 마우스로하되 스킬은 키보드로 사용할수있었으면 해요

 

솔직히 오래 사냥하다보면 손가락 아프더라구요;;

 

글구 필드잘못 클릭해서 스킬이 시전되지 않는 경우도있구요

 

뭐,.. 앞에서 말했지만 아무리 여기에 쓰고 쓴다 한들 ... 변하지 않을 한결같은 테일즈위버.. ;

 

아이들은 다 메이플하지만 ... 전 수능끝나고 테일즈위버 할게요 ㅡㅡ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히어로인엘
    2011.10.02
    30렙스킬가지고 각성까지가기 류 中 개그는 개그임
  • 보리스
    네냐플 카오틱파프너
    2011.10.01
    얼마나 하신지 모르겠는데.. 스킬 공격 다 키보드로 가능하구요 7천맥뎀 각성하면 제한풀립니다
  • 이자크
    네냐플 자꾸자꾸
    2011.10.01
    7천 크리는 각성하면 오르지 않나요? 스킬은 키보드로 쓸수 있어요..... 그런데 30때 배운 스킬로 만렙간다는건 사실 좀 코미디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