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저주받은 껌 신발 미치겟네요 ㅡ.ㅡ

하이아칸 이므아 2011-10-01 00:34 539
이므아님의 작성글 6 신고

랩 20이어서 마켓 둘러보다가 퀘 있길래 받앗더니 저무슨..

 

밍쿠스 털은 팔지도 않고 잡아서 모으자니 몹이 썌고..

정령초는 파는분도 적고 ..

ㅠㅠㅠ하이아칸인데 도와주실분 없나요 ...

 

이므아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다뾰은」
    2011.10.01
    눈물겨운글이네요..도와드리고싶은데하칸에는캐릭이없네요ㄷ 얼른신발되돌려받기를기원하면섴ㅋ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10.01
    쪽지보내겠습니다. 쩝 밍쿠스털 나오는덴 거의 매크로필드라 =ㅛ-= 쩝..일단 5시경에 쪽지드리겠음.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10.01
    =ㄴ= 제가 아노에서만 그 퀘스트하신 초보자분 4분이나 도와드렸는데.ㅠㅠ 대체 왜 그걸 하셔갖구.ㅠㅠㅠ 흑.. 정령초는 일단 사시고 밍쿠스털은 잡아야 하니 오후 5시부터 같이 돌죠. .특문없으신듯하니
  • 이스핀
    하이아칸 이므아
    2011.10.01
    ㅠㅠㅠ도와주실분 없나요ㅕ..?
  • 조슈아
    네냐플 바크히스바트
    2011.10.01
    잘하면 아주 잘하면 신발과 안녕입니다.
  • 이스핀
    하이아칸 本家해장국
    2011.10.01
    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하시다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