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직도 매크로가 많은가요?

하이아칸 조노블 2011-09-27 13:11 507
조노블님의 작성글 3 신고

큰 기대는 하지않습니다만..

혹시 매크로가 줄었나 해서 글 써봅니다.

건드리고 싶지만, 매크로의 압박때문에 제대로 게임을 못해본 기억이 있어서요.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미요미
    2011.09.29
    더 심해졌어요..죽을맛
  • 밀라
    네냐플 玄武
    2011.09.28
    매크로위버...만렙 매크로들 아주 멋드러져요 ㅋㅋ
  • 티치엘
    네냐플 비비안L
    2011.09.28
    아직도 매크로가 판을 치고 있는 테일즈위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년전에는 그러지 않았구만 ㅠㅠ 요즘다시 새로운 캐릭으로 시작하니 이건뭐.............넥슨이 테일즈위버를 버린건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