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큰 기대는 하지않습니다만..
혹시 매크로가 줄었나 해서 글 써봅니다.
건드리고 싶지만, 매크로의 압박때문에 제대로 게임을 못해본 기억이 있어서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미요미2011.09.29더 심해졌어요..죽을맛 -
네냐플 玄武2011.09.28매크로위버...만렙 매크로들 아주 멋드러져요 ㅋㅋ -
네냐플 비비안L2011.09.28아직도 매크로가 판을 치고 있는 테일즈위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년전에는 그러지 않았구만 ㅠㅠ 요즘다시 새로운 캐릭으로 시작하니 이건뭐.............넥슨이 테일즈위버를 버린건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