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진심 이벤트같은거 안해도되니깐 제발 메크로만 ㅠㅠ

하이아칸 D두산 2011-09-28 13:47 747
D두산님의 작성글 6 신고

진짜 추석이벤트 이런거 좋긴하지 이벤트 안좋아할 유저가 어디있겠나??

그렇지만 이벤트에 신경쓸꺼면 좀 메크로에좀 신경을 써주면 하는 바렘이;;;;

무슨 사냥만하면 스틸당학고 뭐 처음에는 쪼렙때만 그럴줄 알았는데 아니고 진짜 그런 이벤트 해줄시간에

메크로를 좀더 없애주면 얼마나 좋을까 이제 그냥 네이버에 테일즈위버 메크로 치면 5만~6만원 사이에 팔

고 안걸린다고 자부까지 하드만;;; 이러니깐 사람이들이 접는건 하루이틀이아니고 안하는거잖아 ㅡㅡㅋ

다른게임 봐봐 메이플이나 던파 등등 개들도 메크로 있어 근데 왜 하는거 같아?? 메크로 잘잡잖아 안그래

래?? 이런 무심한 운영자가 어디있어 자기가 게임을 만들고 운영자가 됫으면 끝까지 책임을 져야하는거

아니야 자기 게임에 그렇게 자부심이 없나?? 만약 내가 게임 운영자라면 이게임이 잘되든 망하든 최선을

다해겠다 말이쉽지 라고 말할수도 있는데 그건 안해보면 모르는거 아닌가??

전체 댓글 :
6
  • 란지에
    네냐플 척베스
    2011.09.29
    정말 영원한 숙제네여..
  • 이자크
    네냐플 이자식듀카스텔
    2011.09.28
    매크로가 이벤트나 주구장창해서 빛마가 개똥값에 뿌렸으면..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1.09.28
    인기있는 타게임들은 어떻게 매크로들 처리하는지 보시면 테일즈는 소홀합니다. 뭐랄까 낵슨의 방침인지 모르지만 이익에 따라 지원이 부족한건지 모르지만 현재의 테일즈위버는 서비스가 엉망입니다.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1.09.28
    신규유저들은 버티지못하고 복귀유저들도 중간 하차고 점점 유저들 빠져나가면 어떻게 유지 할려는걸까? 여차하면 넥슨에서 서비스 중지결정 인가? 특히 관리부분은 넥슨에서 신경쓰고 원활한 지원이 필요한것 같아 보입니다.
  • 밀라
    하이아칸 D두산
    2011.09.28
    이거 진짜 매크로 없어지기 전까지는 텔즈 기존 유저만 할듯 신규유저는 하다 접거나 아예 안하거나 ㅋ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사랑만알아서
    2011.09.28
    그러게요~매크로 너무 심하죠 ㅠ.ㅠ 영원한 숙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