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게 혹시 말로만 듣던 그 서버렉입니까?

하이아칸 행인27번 2011-09-27 11:03 382
행인27번님의 작성글 0 신고

챕터3인가까지 있을때에 좀 하다가 다시 돌아왔는데

 

그래픽 옵션에서 렉걸리는건 건드려서 해결했는데

 

몹만 좀 몰렸다하면 화면은 멀쩡한데 심하면 1분에 한번정도 캐릭터가 반응합니다그려..

 

이게 그 서버렉인가요?         젤리킹 필드 들어가서는 닭***는 커녕 병아리 몰렸다고

20분간 아무것도 못하고 멈춰있다가 스피드핵이니 뭐니 창뜨면서 튕깁디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