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테섭 케쉬샵좀 개선해줘요 징징

네냐플 세테아 2011-09-18 02:21 387
세테아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섭 케쉬샵은 뭐 수시로 닫혀주시네

아늬 도데체 이용자가 얼마나 된다고 자꾸 이용자가 많다고 케쉬샵이 안열리고 ㅈㄹㅈㄹㅈㄹㅈ

아 글고 케쉬샵 템좀 업데이트 해달라고하면 개 염치 없는건가 ?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walnut、
    2011.09.18
    테섭은뭐...아직 수능 패키지랑 아신깃이 살아있으니..; 캐샵은 다른게임도 수시로 닫히나봄...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