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섭 케쉬샵은 뭐 수시로 닫혀주시네
아늬 도데체 이용자가 얼마나 된다고 자꾸 이용자가 많다고 케쉬샵이 안열리고 ㅈㄹㅈㄹㅈㄹㅈ
아 글고 케쉬샵 템좀 업데이트 해달라고하면 개 염치 없는건가 ?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walnut、2011.09.18테섭은뭐...아직 수능 패키지랑 아신깃이 살아있으니..; 캐샵은 다른게임도 수시로 닫히나봄...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