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나 서버렉좀 어케해줘바요 영자씨 ;;;

네냐플 발컨의귀환 2011-09-18 02:26 421
발컨의귀환님의 작성글 3 신고

나만그런가;;

 

지금시간에 사냥하는데도 렉걸리는건 무슨 경우죠??

서버현황도 원활 이던데

 

서버장비를 교체를 하던가 이건 뭐;;;

 

사람 조금만 많아진다 싶으면 서버렉 먹어주넹 그냥;;

처음 오픈할때 서버장비 그대로 쓰나??ㅡㅡ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style』혈극
    2011.09.24
    저두 지금 렉 너무 걸려요 ..
  • 루시안
    하이아칸 ★루☆시☆안★
    2011.09.18
    하이라 다행이네 ㅠㅠ
  • 이자크
    네냐플 차가운참이슬캬
    2011.09.18
    왜 아노만이러냐 맨날 짱나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