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만그런가;;
지금시간에 사냥하는데도 렉걸리는건 무슨 경우죠??
서버현황도 원활 이던데
서버장비를 교체를 하던가 이건 뭐;;;
사람 조금만 많아진다 싶으면 서버렉 먹어주넹 그냥;;
처음 오픈할때 서버장비 그대로 쓰나??ㅡㅡ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tyle』혈극2011.09.24저두 지금 렉 너무 걸려요 .. -
하이아칸 ★루☆시☆안★2011.09.18하이라 다행이네 ㅠㅠ -
네냐플 차가운참이슬캬2011.09.18왜 아노만이러냐 맨날 짱나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