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플드윙보다 알파윙이 더좋아
간지 너무 쩌는거같음
기하학의 미를 너무 잘 살린거 같다
알파윙때매 텔즈합니다
물론 룬의아이들도 좋아함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