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님들 알파윙 캐쩔지않냐?

하이아칸 모네트 2011-09-18 01:56 547
모네트님의 작성글 0 신고

난 플드윙보다 알파윙이 더좋아

 

간지 너무 쩌는거같음

기하학의 미를 너무 잘 살린거 같다

 

알파윙때매 텔즈합니다

 

물론 룬의아이들도 좋아함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