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가이드북 어이없네

하이아칸 데레c 2011-09-16 16:36 895
데레c님의 작성글 9 신고

동생이가이드북이있길레봣는데....어이가없네여

셀바스평원에서는매크로많을수있다며 속사김의해안 을가라네여;;.........ㅁㅊ

이러꺼면 고치든가 당당하게가이드북에써데네

그리고홈페이지에맵정보를써주던가 초보는누가누군지도 몰르겟듣네 홈페이지에맵이없어;;;

전체 댓글 :
9
  • 란지에
    네냐플 멀가중멀가중
    2011.09.18
    진짜 막장이네 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모래종이
    2011.09.17
    아웃곀ㅋㅋㅋ아웃곀ㅋㅋ아웃곀ㅋㅋ아웃곀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1.09.17
    어딘들 없으려구요 1막지못 하거나 2귀찮거나 3당장의 수익성 차이없어 무시. 3가지를 통틀어도 결론은 같다. 안잡는다. 일반 유저들이 반발하는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그나저나 가이드북 종결이네요.
  • 이스핀
    네냐플 LightPrick
    2011.09.17
    그걸 대놓고 써놓다니;; 정말 참 대단한 넥슨 ㅋㅋㅋ 매크로 잡을생각은 없고 가이드는 해야겠고.. 하니 그렇게 써야겠지? 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LUTO〃
    2011.09.16
    zzzzzzzzzzzzzzzzzz
  • 티치엘
    네냐플 곳찡
    2011.09.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박이다 대놓고 써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Bizurion
    2011.09.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밀라
    네냐플 페일리즈
    2011.09.16
    더 재미있는건 속해1은 그렇다 치고.. 속해 2는 셀바 보다 많았으면 많았지 결코 적지않죠 ㅋ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TheBlack
    2011.09.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크로 많을거니까 속삭임의해안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