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동생이가이드북이있길레봣는데....어이가없네여
셀바스평원에서는매크로많을수있다며 속사김의해안 을가라네여;;.........ㅁㅊ
이러꺼면 고치든가 당당하게가이드북에써데네
그리고홈페이지에맵정보를써주던가 초보는누가누군지도 몰르겟듣네 홈페이지에맵이없어;;;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멀가중멀가중2011.09.18진짜 막장이네 ㅋㅋㅋㅋ -
네냐플 모래종이2011.09.17아웃곀ㅋㅋㅋ아웃곀ㅋㅋ아웃곀ㅋㅋ아웃곀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손오공2011.09.17어딘들 없으려구요 1막지못 하거나 2귀찮거나 3당장의 수익성 차이없어 무시. 3가지를 통틀어도 결론은 같다. 안잡는다. 일반 유저들이 반발하는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그나저나 가이드북 종결이네요. -
네냐플 LightPrick2011.09.17그걸 대놓고 써놓다니;; 정말 참 대단한 넥슨 ㅋㅋㅋ 매크로 잡을생각은 없고 가이드는 해야겠고.. 하니 그렇게 써야겠지? ㅋㅋㅋ -
하이아칸 PLUTO〃2011.09.16zzzzzzzzzzzzzzzzzz -
네냐플 곳찡2011.09.1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박이다 대놓고 써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Bizurion2011.09.1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페일리즈2011.09.16더 재미있는건 속해1은 그렇다 치고.. 속해 2는 셀바 보다 많았으면 많았지 결코 적지않죠 ㅋㅋㅋㅋ -
네냐플 TheBlack2011.09.1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크로 많을거니까 속삭임의해안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