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가이드북에 대한 나의 생각

네냐플 숯불암살단원 2011-09-16 09:31 772
숯불암살단원님의 작성글 2 신고

유저님들에게 딱 두가지만 공감 먹고 싶어서 싸질러 봅니다

첫째 가이드북을 만든건 딱히 게임공략집 만든건데 내가 지 ㅡ랄 할 쳐지는 아닙니다 근데

보통 게임 홈페이지라는게 캐릭터/스킬/마을/퀘스트/NPC등등 정보 얻기 위한 존재 이기도 한데

여기 테일즈위버 홈페이지란건 그냥 게임접속 용도 밖에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야 운영진 님들아 너네 홈페이지에서 게임접속 패치안햇으면 나 평생 여기 홈페이지 구경도 안해봣을꺼다)

둘째 가이드북 부록템 4셋중 1셋 랜덤 지급

 뭐? 랜덤지급? 4셋중 1셋? 그럼 아얘 주지마세여 어정쩡하게 줄꺼

끼고 싶은 마음도 없어영 그럴꺼면 그냥 칭호만 주고 땡치던가

그렇게 싸지르면 구매욕 돋는줄 아나 본데 화만 솟구친다.

라는게 내 생각

잡글+ 하나 더 보통 어른적 시각으로 보면 너네 게임 관리도 어엿한 직업인데 너네는 월급 받기 안 미안 하냐? 너네 생각 내가 맞쳐 볼까  1. 매크로=귀찮아 2. 유저=흐미 내돈줄님들^^ 3.테일즈위버=캐시템생**

틀린게 있니?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1.09.17
    7 숫불님 잡글이 더 핵심이 있어 보입니다.>> 어엿한 직업인데 귀찮아 내돈줄들 케쉬템이나 만들자. 그냥 작성글보고 간략하게 느낀 소감을 적어 봤습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Bizurion
    2011.09.16
    운영자 있긴 한가요? 걍 심심하면 와서 보고 가는거같은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