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따 운영정책을 바꾸랑께요?!

하이아칸 PLUTO〃 2011-09-17 00:25 508
PLUTO〃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고 스핵이고 나발이고간에 걸리면 다 영정.


우리 원샷원킬로 갑시다.




그냥 제제만 쳐먹이니까 그런 세균만도 못한새퀴들이  암세포만양 제곱수로 증식만 하잖아요 ㅡ.ㅡ;


그러니 멀쩡한 유저들은 다 떠나가는거지.   암세포에 흡수되거나 ㅡㅡ....




게임도 비즈니스인건 아는데, 돈벌려면 근본적인것부터 해결좀 합시다 우리.


가이드북에 대놓고 매크로 많으니까 셀바스는 가지말고 속삭임 가라고 쓰는 정신나간 운영이 어딨슴까?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란제☆
    2011.09.17
    와 정말 진짜 그런가여? 셀바스 가지말라고 써있음? 와 운영자가 제대로 이상하구만? 운영자님아 이글보고 반성하셈 와..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1.09.17
    과학자 좌절기념 불굴의 의지로 만든 랑켄 랑켄 멋진 랑켄3세..매크로들 때문에 좌절 하고 힘이 들더라도 불굴의 의지로.. 운영자들은 랑켄과같은 투철한 정신이 없군요. 매크로들 피해 가라니..덜덜.
  • 클로에
    네냐플 아르시엔。
    2011.09.17
    매크로들이 캐쉬 많이 산다던데.. 사실인가용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