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셀6에서 사냥하고 있는대 메테질..
나 메클아니니까 매너좀 지켜주면 안되냐고 말하니까
여긴 원래 그런거 필요없는 맵이라고 하고서는 억울하면 너가 가라 이런식으로
말하더라구요 음... 클럽도 해를품은달 이라는 곳에 가입을 해놓고서..참..
요즘 이런 비매너 분들이 정말 많내요...
- 전체 댓글 :
- 0
셀6에서 사냥하고 있는대 메테질..
나 메클아니니까 매너좀 지켜주면 안되냐고 말하니까
여긴 원래 그런거 필요없는 맵이라고 하고서는 억울하면 너가 가라 이런식으로
말하더라구요 음... 클럽도 해를품은달 이라는 곳에 가입을 해놓고서..참..
요즘 이런 비매너 분들이 정말 많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