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생각좀 하고패치해라

하이아칸 롤링〃 2011-09-07 12:50 413
롤링〃님의 작성글 0 신고

성배에서 뭐 17명17회17c 그래 옵이좀 사기적이지

 

근데? 레어로나오는 옥쇄옵은 니내가만든거아니냐?

 

30찔 30배 30마공 30명30회30크리?

 

장난치냐? 야 뭐 밸런스유지? 지금 밸런스유지가

 

일반 아팩때문에 되고있는건 알곤있냐 ㅡㅡ

 

아니 내가 어지간하면 쉴드처줄라캣건만

 

이건뭐 갈수록 막장이잖니 가뜨기나 겜할맛않나는데

 

자꾸 쓰랙패치할래? 아팩드랍도 쓸만하고 괜춘한건

 

데린이나 가야나오는데 막말로 그럼 서민들은 피케이재분하고

 

데린가서 탬먹어야되냐?ㅋㅋㅋㅋ

 

인간적으로 너무한단생각든다진짜 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