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건 뭐 군부정권 언론탄압도 아니고

하이아칸 Nauplion 2011-09-07 10:29 467
Nauplion님의 작성글 1 신고

말좀 하고살자ㅇ?

 

솔직히 나같은 유저 하나 떠난다고 겜이 어떻게 크게 손실을 입는것도 아니고

 

떠난다는 글 올려도 게시판반응도 그냥 갈라면 가라 이런식이겠지만

 

성배를 사려면 호감도를 뚫어야하고 그 호감도작은 캐시템으로밖에 못하는데도 불구하고 걍 민주화시키는건 제정신이 아니라고 봄

 

뭐 백번 양보해서 여기까진 이해한다만

 

비판글은 왜삭제함?

 

각설하고

 

호구위버 운영진들 하나는 알아뒀으면 좋겠음

 

이렇게 아무렇지도 않게 유저 하나둘 떠나보내면

 

언젠간 어떻게 해도 돌려놓을 방법은 없다는걸

 

그럼 이만 테라로 넘어감 ㅂㅂ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팬티도둑
    2011.09.07
    하긴, 비판글지우는건 진짜 병맛돋는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