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말좀 하고살자ㅇ?
솔직히 나같은 유저 하나 떠난다고 겜이 어떻게 크게 손실을 입는것도 아니고
떠난다는 글 올려도 게시판반응도 그냥 갈라면 가라 이런식이겠지만
성배를 사려면 호감도를 뚫어야하고 그 호감도작은 캐시템으로밖에 못하는데도 불구하고 걍 민주화시키는건 제정신이 아니라고 봄
뭐 백번 양보해서 여기까진 이해한다만
비판글은 왜삭제함?
각설하고
호구위버 운영진들 하나는 알아뒀으면 좋겠음
이렇게 아무렇지도 않게 유저 하나둘 떠나보내면
언젠간 어떻게 해도 돌려놓을 방법은 없다는걸
그럼 이만 테라로 넘어감 ㅂㅂ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팬티도둑2011.09.07하긴, 비판글지우는건 진짜 병맛돋는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