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요새 매x로제재 자주하는 이유

하이아칸 오넬라판타지 2011-09-07 14:35 470
오넬라판타지님의 작성글 0 신고

요새들어 매크로 제재 자주 하죠?


이유들 모르시죠?

얼마전에 뉴스에 북한에서 넥슨사 해킹했다는 소식 들으셨어요?


넥슨사에서는 해킹까지는 아니고 불법 매x로 프로그램을 돌려서 현금화 하는 방식으로

60억정도 추산되는 금액을 북한에서 가져갔다고 인정했죠.

관련기사는 찾아보시고..

이 기사가 터진 직후에 제재가 시작되더군요.

초기엔 매일 같이 잡더니만..

또 시간이 지나니 잡는게 뜸해지고 있긴 합니다.

물론 잡아주면 유저입장에선 환영이죠.

하지만 기분 나쁜건.. 유저들이 몇년 동안 그렇게 애원하며 잡아달라고 할땐

일주일에 한 번, 2주에 한 번, 어떨땐 한달에 한 번,, 가뭄에 콩나듯 잡더니

이렇게 사회적으로 이슈되니 바로 매일같이 잡더라구요?


한 마디로 유저의 목소리는 개똥으로도 안듣고 있단 말이네요.

그리고 덧붙여서 최근에 제재조치가 제대로 이뤄져서 많은 작업장 넘들이

줄긴하였는데.. 한글로 된 캐릭은 또 놓치고 있는 것인지..

제재 뒤 바로 가봤는데.. 홍옥,해동,혼동 여전히 벌창이더군요.

영자님들 초심 잃지 말고.. 아직 문제 정리 안된겁니다?

지금 국부 유출 그만 시키고, 제대로 관리좀 합시다.

맘먹으면 할 수 있짢아요? 인력이 부족해? 하면 하던데요.

유저목소리는 똥으로 듣다가 사회적 이슈 되니깐 하던데요.

이왕 시작했음 끝까지 제대로 해보시라고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