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들 보기좋은 글만 쓰라고 게시판이 있는게 아니다 호구운영진들아
잘못을 했으면 비판을 받아야지 지들 보기좋은 글만 남겨놓는다고 지들이 칭찬듣는것도 아니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다뾰은」2011.09.07님글을볼때마다왜이렇게공감먹는지모르겠음,ㅡ -
네냐플 토라지로2011.09.07저도, 캐시관련 개정법 글삭제당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