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올ㅋ 글삭당함

하이아칸 Nauplion 2011-09-07 10:22 473
Nauplion님의 작성글 2 신고

니들 보기좋은 글만 쓰라고 게시판이 있는게 아니다 호구운영진들아

 

잘못을 했으면 비판을 받아야지 지들 보기좋은 글만 남겨놓는다고 지들이 칭찬듣는것도 아니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다뾰은」
    2011.09.07
    님글을볼때마다왜이렇게공감먹는지모르겠음,ㅡ
  • 보리스
    네냐플 토라지로
    2011.09.07
    저도, 캐시관련 개정법 글삭제당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