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서버점검을 정말많이하네요..

하이아칸 하얀초코비 2011-09-07 09:12 446
하얀초코비님의 작성글 2 신고
일주일에 3~4번하는듯하군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김꽃개
    2011.09.07
    점검하면서 매크로나 샥 쓸어줬으면 좋겠네요 ㅋㅋ
  • 밀라
    네냐플 진흙속에핀꽃
    2011.09.07
    넘 마니하는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