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1년만에 다시하는데 여전하네요

하이아칸 까칠한경민씨 2011-09-07 09:07 441
까칠한경민씨님의 작성글 1 신고

쩝..

 

뭐 딴건 둘째치고 서버통합은 하는게 낫지않겠습니까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뇌류혼
    2011.09.07
    다른서보가보니까 완전 암울하던데 ㅋㅋ 오히려 사람없는 서버가 장사꾼들이 많은듯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