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쩝..
뭐 딴건 둘째치고 서버통합은 하는게 낫지않겠습니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뇌류혼2011.09.07다른서보가보니까 완전 암울하던데 ㅋㅋ 오히려 사람없는 서버가 장사꾼들이 많은듯 ㅋㅋ
1
쩝..
뭐 딴건 둘째치고 서버통합은 하는게 낫지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