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ok캐쉬백 결제 언제 해줌?

네냐플 아토미즘 2011-09-07 08:54 369
아토미즘님의 작성글 1 신고

돈 안된다고 이러는거임?현금이 좋음?

개많이 쌓엿다고 다시 진행하라고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뇌류혼
    2011.09.07
    그러게 저도 5만원있는데 ok케쉬백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