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붉은 달의 맹약 명중하고 펫 집중하고 뭐가 더 나아요?

하이아칸 흐래 2011-08-28 15:46 522
흐래님의 작성글 4 신고
ㅇ?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Ekard
    2011.08.28
    단순한 명중보정치만 따지면 집중이 열배는 좋습니다. 적검 1랩과 동일. (약 명중 10%)
  • 루시안
    네냐플 시레드
    2011.08.28
    맹약이랑 집중 비교가 아니고 맹약의 명중이랑 집중 비교라서 집중이더 명중이 높다고 봅니다
  • 보리스
    네냐플 얼음꽃、
    2011.08.28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붉은달의맹약이 더낳을것같기도한데...
  • 루시안
    네냐플 시레드
    2011.08.28
    집중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