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Ekard2011.08.28단순한 명중보정치만 따지면 집중이 열배는 좋습니다. 적검 1랩과 동일. (약 명중 10%) -
네냐플 시레드2011.08.28맹약이랑 집중 비교가 아니고 맹약의 명중이랑 집중 비교라서 집중이더 명중이 높다고 봅니다 -
네냐플 얼음꽃、2011.08.28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붉은달의맹약이 더낳을것같기도한데... -
네냐플 시레드2011.08.28집중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