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같은 서버의 케릭터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나 돈들을
같은 서버의 다른 케릭터에게 옮기거나 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없는 것 같아보였지만 일단은 물어봅니다...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순진한、포르웬2011.09.01아템은 사람 없는데다가; 하지만 조심해야죠 요즘은 매크로가 줍고 가는 경우도 흔하니; 예전에는 잇엇는데 오래전에 사라졋죠. 덕분에 나르비크 은행npc한명은 놀고먹죠 -
하이아칸 봇짱2011.08.29저도 방법 없어서 아예 클럽을 만들어서 거의 혼자 쓰고 있어요.... 클렙8 만들어야 창고 쓸 수 있어서 엄청 올리는 중 ㅠㅠㅠ -
하이아칸 Chica2011.08.29옛날엔 우편기능같은게 있었는데.. -
네냐플 얼음꽃、2011.08.28그냥친구한테 옮겨달라고하는수밖에 없는것같네요 아직은... -
네냐플 타모르2011.08.28전 투컴을돌려용 간편라고믿을수있음 ㅎㅎㅎ -
하이아칸 그만속썩여2011.08.28던파 우편함 같은 시스템은 없고...믿을만한 지인에게 부탁하거나 클럽창고를 통해 옮기는 방법 -
네냐플 자가당착2011.08.28버리고 먹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