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움. 어제 처음으로 테일즈위버를 시작한 윤상송송임다.
재미있어서 미치겟지만 재미없어서 미치겟슴다.
너무 외로워서요. 절 가르켜주고 거두어줄 그런 사람이 필요함다..
잘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윤상송송2011.08.29우웃.. ㅠ 감사합니다.. 모두 답변을 잘해주셔서 ㅎ... -
네냐플 타모르2011.08.29저도 초**만 아주 초보적인(?)것중 일부분만이라면 어느정도 도움드릴수 있을것 같네요. -
네냐플 타모르2011.08.29아노쪽은 일단 돈 몰아주시는분들은 꽤 많이있고 업당지원금은 잘 모르겠네요.그래도 물어보시면 대체적으로 잘 가르쳐주실겁니다. 'ㅁ' ! 특문없으니 저녁시간때 저 찾으시던가요. -
네냐플 타모르2011.08.29얼음꽃님 말씀대로 스승부터 구하시는게 좋구요. (잘해주시는분은 졸업까지챕터 서폿해주시는분들도 많고 안해주시는분들도 있음) 트라는 졸업하면 1업당 10주시나보네요. -
네냐플 얼음꽃、2011.08.28스승을 구하시는게 가장 현명한것같네요^^ 나중에 졸업하면 돈도주거든여~1업당 10만원씩으로알고있어요~레벨6떄부터가능하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