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초딩들아 ㅠㅠ
제발 외치기에다
사랑한다 누구누구 커플 축하해
200 -_- 렙 업 축하해
이런것좀 쓰지마 ㅠㅠㅠ 좀....
응응? 그냥 게임이나 해
너희들 놀이터가 아니잖니 ㅠㅠ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순진한、포르웬2011.09.01그건 각자 자유죠. 나홀로족이세여? 저는 외칙 살돈이 없어서지만 머 그 레벨에 축하받는 것은 조은거죠. -
네냐플 얼음꽃、2011.08.28그냥 재미로 하는것같은데... -
네냐플 아트맘마2011.08.28ㅎㅎ 노는건대요뭐 ㅋ 그리고 이제 개학하면 좀뜸해질듯 ㅎ -
하이아칸 Nauplion2011.08.27뭐 열몇개씩 하는건 엿같아도 한두개정도는 그렇게 뭐라카는것도 좀;; 그러라고 있는게 외치긴데 -
하이아칸 롤링〃2011.08.27놀라고 쓰는거죠 ; 겜이 일터는 아니잖아요 ..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