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초딩들아..

하이아칸 2011-08-27 20:21 487
챰님의 작성글 5 신고

초딩들아 ㅠㅠ

 

제발 외치기에다

 

사랑한다 누구누구 커플 축하해

 

200 -_- 렙 업 축하해

 

이런것좀 쓰지마 ㅠㅠㅠ 좀....

 

응응? 그냥 게임이나 해

 

너희들 놀이터가 아니잖니 ㅠㅠ

전체 댓글 :
5
  • 루시안
    하이아칸 순진한、포르웬
    2011.09.01
    그건 각자 자유죠. 나홀로족이세여? 저는 외칙 살돈이 없어서지만 머 그 레벨에 축하받는 것은 조은거죠.
  • 보리스
    네냐플 얼음꽃、
    2011.08.28
    그냥 재미로 하는것같은데...
  • 이자크
    네냐플 아트맘마
    2011.08.28
    ㅎㅎ 노는건대요뭐 ㅋ 그리고 이제 개학하면 좀뜸해질듯 ㅎ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8.27
    뭐 열몇개씩 하는건 엿같아도 한두개정도는 그렇게 뭐라카는것도 좀;; 그러라고 있는게 외치긴데
  • 이자크
    하이아칸 롤링〃
    2011.08.27
    놀라고 쓰는거죠 ; 겜이 일터는 아니잖아요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