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작년부터 올해까지 제대로 먹은템이 오리에드아머밖에업슨데..
그것도 올해 2월달인가..ㅎㅎ
3일전에 정숲에 갔는데 한 10시간만에 레어 5개나 먹었네여
정돌 질풍밴드 카오스리스트 정돌 현돌
띠리링 소리가 기분좋네여.. 질풍밴드는 좀 거지같았지만 ㅡㅡ;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절대간지남2011.09.03이것은 렴장인가!![괜찮아, 난 항마력이 높으니까ㅠㅠ] -
네냐플 얼음꽃、2011.08.28전 아무리 사냥을해도 레어 안뜨네요 ㅠㅠ -
네냐플 shop2011.08.27부럽킹.. 데린 하루 12시간 7일사냥 열쇠2개 말고 득안함 패치할떄마다 데린 드랍율떨어지는느낌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