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요즘레어 잘나오는듯

네냐플 목아프다 2011-08-27 11:37 607
목아프다님의 작성글 3 신고

작년부터 올해까지 제대로 먹은템이 오리에드아머밖에업슨데..

 

그것도 올해 2월달인가..ㅎㅎ

 

 

 

3일전에 정숲에 갔는데 한 10시간만에 레어 5개나 먹었네여

 

정돌 질풍밴드 카오스리스트 정돌 현돌

 

띠리링 소리가 기분좋네여.. 질풍밴드는 좀 거지같았지만 ㅡㅡ;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절대간지남
    2011.09.03
    이것은 렴장인가!![괜찮아, 난 항마력이 높으니까ㅠㅠ]
  • 보리스
    네냐플 얼음꽃、
    2011.08.28
    전 아무리 사냥을해도 레어 안뜨네요 ㅠㅠ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08.27
    부럽킹.. 데린 하루 12시간 7일사냥 열쇠2개 말고 득안함 패치할떄마다 데린 드랍율떨어지는느낌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