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잡는 나르비크 병사 안보이네요

네냐플 무어무어 2011-08-27 16:51 816
무어무어님의 작성글 4 신고
예전 접기전에 공지사항에 매크로잡는 병사 만들었다고 봤는데....구라인가??
전체 댓글 :
4
  • 조슈아
    네냐플 절대간지남
    2011.09.03
    짐 레이너라니...ㅋㅋ/ 그 매크로 잡는 병사는 하루만에 뚫려서 이젠 사라졌다죠. 매크로들이 잡템을 골라 먹는 수준인데, 몹 하나 가려잡지 못하겠습니까?
  • 보리스
    네냐플 얼음꽃、
    2011.08.28
    그런게 있나요?
  • 막시민
    네냐플 막군은귀여워
    2011.08.28
    짐레이너
  • 막시민
    네냐플 무어무어
    2011.08.27
    있으면 병사이름좀 알려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