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 접기전에 공지사항에 매크로잡는 병사 만들었다고 봤는데....구라인가??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절대간지남2011.09.03짐 레이너라니...ㅋㅋ/ 그 매크로 잡는 병사는 하루만에 뚫려서 이젠 사라졌다죠. 매크로들이 잡템을 골라 먹는 수준인데, 몹 하나 가려잡지 못하겠습니까? -
네냐플 얼음꽃、2011.08.28그런게 있나요? -
네냐플 막군은귀여워2011.08.28짐레이너 -
네냐플 무어무어2011.08.27있으면 병사이름좀 알려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