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컴터 사양보고 왜 밀리는지 평가좀-0-;;;

하이아칸 천일생화 2011-08-27 11:00 505
천일생화님의 작성글 5 신고
구분 내 사양정보
CPU Intel(R) Core(TM) i5-2500 CPU @ 3.30GHz
RAM 3062.24609375 MB
VGA ATI Technologies Inc. ATI Radeon Graphics Processor (0x6739)
SOUND Realtek HD Audio output
DIRECTX DirectX 9.0c
O/S Microsoft Windows XP Professional
하드디스크 용량 170000 MB

 

이 사양으로 테일즈가 밀리는데 왜그런걸까요-0-???

전체 댓글 :
5
  • 란지에
    하이아칸 헤르제
    2011.08.31
    카탈리스트 버전 9.4이하로 까셔야함 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알센
    2011.08.27
    윈xp라서. 윈7쓰심 해결됩니당
  • 티치엘
    네냐플 아름이공주
    2011.08.27
    한마디로 테일즈는 도스모드 게임이라는 거 도스드라이버 지원안하면 말짱 꽝이라는 거
  • 루시안
    하이아칸 양산형1호기
    2011.08.27
    다좋은데 사운드랑 용량은 전혀 필요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자신이 너무 좋다고 생각해도 텔즈는 버벅거림 그냥 조금 낮다고 생각하는 옵션인 텔즈는 적절 아님 윈7 저 말대로 까는게 편함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42S
    2011.08.27
    라데온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면 XP에서 잘 돌아가지 않습니다.(카탈리스트 버전이 높아서 안 돌아간다는데 참;;) 윈7까시면 바로 해결됩니다. 저도 라데온 그래픽쓰는데 윈 7까니까 해결 됐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