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구분 | 내 사양정보 |
|---|---|
![]() |
Intel(R) Core(TM) i5-2500 CPU @ 3.30GHz |
![]() |
3062.24609375 MB |
![]() |
ATI Technologies Inc. ATI Radeon Graphics Processor (0x6739) |
![]() |
Realtek HD Audio output |
![]() |
DirectX 9.0c |
![]() |
Microsoft Windows XP Professional |
![]() |
170000 MB |
이 사양으로 테일즈가 밀리는데 왜그런걸까요-0-???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헤르제2011.08.31카탈리스트 버전 9.4이하로 까셔야함 ㅋㅋㅋ -
네냐플 알센2011.08.27윈xp라서. 윈7쓰심 해결됩니당 -
네냐플 아름이공주2011.08.27한마디로 테일즈는 도스모드 게임이라는 거 도스드라이버 지원안하면 말짱 꽝이라는 거 -
하이아칸 양산형1호기2011.08.27다좋은데 사운드랑 용량은 전혀 필요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자신이 너무 좋다고 생각해도 텔즈는 버벅거림 그냥 조금 낮다고 생각하는 옵션인 텔즈는 적절 아님 윈7 저 말대로 까는게 편함 -
하이아칸 X42S2011.08.27라데온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면 XP에서 잘 돌아가지 않습니다.(카탈리스트 버전이 높아서 안 돌아간다는데 참;;) 윈7까시면 바로 해결됩니다. 저도 라데온 그래픽쓰는데 윈 7까니까 해결 됐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