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해킹당한건가요 애메모호하네

하이아칸 연예인 2011-08-22 23:32 522
연예인님의 작성글 2 신고

템은 그지 입니다 가끔 들가서 셀바6에서 포격쏘고 노는 케릭인데요

쓰레기 메다힛이랑 골드가 하나두 없고 23~30레어템들은 그대로 있네요"??

해킹당한거면 다 파라치웠을텐데 이건 무슨경우지?

참고로 피방에서 한적도 없고 아디비번 유출될만한 짓 한적도 없는데-.-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SIMIN#
    2011.08.23
    집에서만 해도 해킹 당하더이다...전 집에서만하고otp까지 썼는데 다 털렸어요..............
  • 란지에
    하이아칸 설풍의기사
    2011.08.23
    해킹당한상태로 매크로돌린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