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템은 그지 입니다 가끔 들가서 셀바6에서 포격쏘고 노는 케릭인데요
쓰레기 메다힛이랑 골드가 하나두 없고 23~30레어템들은 그대로 있네요"??
해킹당한거면 다 파라치웠을텐데 이건 무슨경우지?
참고로 피방에서 한적도 없고 아디비번 유출될만한 짓 한적도 없는데-.-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SIMIN#2011.08.23집에서만 해도 해킹 당하더이다...전 집에서만하고otp까지 썼는데 다 털렸어요.............. -
하이아칸 설풍의기사2011.08.23해킹당한상태로 매크로돌린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