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병슨들은 눈팅해도 매크로인줄 모른다니
괜히 손아프게 하지말고 다 아이로봇 중고로사서 쓰자
게임에투자하는 시간보다 매크로 사서 하는게 억만배 이익이다.
지금 잡는답시고 하는건 중국인들 뿐이고 한국매크로는 절대 안잡힌다.
진짜 적은 매크로가 아니고 그걸 안잡은 병슨들이지.
그것에 대한 복수를 철저히 해야된다고 생각한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쟈크C2011.08.23음.. 그냥 게임은 즐기고 현실에서 성공하자 이런 결론이 훨씬 이성적이고 훈훈할것 같네요 -
하이아칸 51252011.08.22ㅉㅉ 이해는 하는뎅 그게 매크로한테 진거랑 뭐가다름
1





